«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JEJU촌놈 일상생활

제주 오조해녀의집 전복죽 소라 문어 해산물 맛집 후기 본문

제주도

제주 오조해녀의집 전복죽 소라 문어 해산물 맛집 후기

도리토리도토리 2020. 4. 12. 14:42

안녕하세요~ 도리토리도토리입니다^^
제주도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여행을 오신분들에게는
정말 안좋은 소식이죠 ㅜ
다음주 월요일까지 온다고하니 우산 꼭 챙기시구요

자료출처 : Daum

오늘은 제주도에 수 많은 해녀의 집 중 가장 매출이 높고
가장 친절했던 오조 해녀의집 포스팅 입니다~
직접 오조리 어촌계 해녀분들께서 물질하여 
식당에서 판매하는 곳입니다

처음엔 작은곳을 대여해서 시작했었지만
꾸준히 같은맛을 선보인결과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맛집
으로 인식되었고 넓은건물로 옮기셧더라구요

내부는 아무래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곳이니 
매우 넓은공간이였습니다 제가 방문했던시간은 오후5시쯤
아무래도 늦은시간에는 사람이 많지는 않네요

보통 오조해녀의집 에서 '전복죽' 이 대표메뉴
이곳을 방문하는 80%이상은 전복죽을 찾는다고합니다
저희는 전복죽 묻고 떠블로 소라,문어를 주문했습니다
지인이 해녀가 물질해서 잡은 해산물맛집을 원했기에~

뿔소라

뿔소라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기도 하죠ㅎ
다이어트,피로회복,간기능 개선 등 아주 좋은음식입니다.

전복

박명수보다 원조 바다의왕자 전복!!
귀한음식으로써 고급요리재료이기도합니다
피부미용,기력보충,성인병예방에 좋습니다~

해삼

산에서나는 삼은 산삼
바다에서나는 삼은 해삼ㅎ 이라고할정도로
매우 효능이 뛰어나며
정력관리,혈액관리에 좋습니다

유명세에 비해 반찬은 되게 심플하다!
딱히 엄청 뛰어나다라고 말은 못하지만
하나하나 해녀분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밑반찬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주문하고 10분이내에 문어가 삶아져서 나왔다
한점 한점 참기름 초장에 찍어 맛을본다
음.. 아무래도 다른판매장과 다른점은
'신선함' 이다!!

뿔소라ㅎㅎ 제가 제일좋아하는 해산물
우도에서 가장크게하는 소라축제가 있기에
추후에 방문해서 실컷먹어야죠
소라도 싱싱하고 씹는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메인메뉴 등장 전복죽입니다
그냥 눈으로 보기에는 다른집보다 못하다 또는
다른게 없다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 비주얼이죠

물론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지만
바로 이곳은 예외입니다 해녀분들이 음식 플레이팅하면
조금 이상하잖아요??
정성스럽게 손질해주셔서 맛있게 끓여주신 전복죽
먹고나면 왜 제가 이말을 했는지 바로 이해가 가실것같네요
물론 입맛은 다 다르니 아닌사람도 있겠지만
제주도의 해녀의집중 매출1위를 달리고 있는것만 봐도 답은..ㅎ? 

제주도에서 호텔조식 빵식 대신 오조해녀의집에서 
전복죽하나로 하루 활기찬하루 보내시는것은 어떨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