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JEJU촌놈 일상생활

제주도 애플스토어 이마트 신제주점 아이폰11PRO 아이패드 애플워치 본문

제주도

제주도 애플스토어 이마트 신제주점 아이폰11PRO 아이패드 애플워치

도리토리도토리 2020. 4. 5. 08:20

안녕하세요~ 도리토리도토리입니다^^ 저는 원래 갤럭시만 사용했었는데 하나씩 바꾸고 있습니다 ㅎㅎ 주변에서 사과농장을 꾸리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몇번쳐다보고 사용해봤더니... 구매충동이.. 그중에서도 요즘 아이패드에 눈길이 자꾸 가더라구요.. 중고로 구매하고싶지만 눈에 들어오는 매물은 없고.. 찾다가찾다가 못참아서 그냥 제주도 애플스토어에 방문했습니다 가기전 구매의사는 한60~70%정도 아무래도 가격이 제일중요하겠죠..?? 요즘 스마트용품은 괜찮고 이거 괜찮겠다 라고 생각하고 금액보면 백단위를 그냥기본으로 깔고 가더라구요.. 그래도 실물도 볼겸 여러가지 궁금증을 풀어야겠죠?

제주도 흔한날씨 / 차로이동하면 피곤할것같아서 버스를 타고 1시간20분 이동합니다.

제주도에는 딱2군데 애플스토가 있습니다 신제주이마트1곳 음.. 공항근처라고 하시면 이해하겟죠?? 그리고 나머지한곳은 제주서귀포 월드컵경기장 부근 이마트에 있구요 두군데 모두다 이마트안 일렉트로마트에 있습니다 남쪽1곳 북쪽1곳 이라고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저희 동네에는 없기때문에 제주시 약속도 있고해서 신제주이마트에 방문했습니다 들어가서 바로2층 구석으로 직행합니다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면 쓸때없는 지출이 꼭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사전에 방지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항상 마트가실때 메모장에 필요물품을 적어서 해당물품만 사오시는모습을 항상 봐와서 그런지 몰라도 다행히 장바구니에 담지않고 애플스토어로 직진했습니다 (이마트에만 가면 모든게 다신기하고 사고싶고.. 나만그런건가요..)

애플스토어는 2층에와서도 구석으로 조금더들어 오셔야합니다 다행히도 사람이 많지않아서 좋았습니다 주변에 동선겹치는사람 없이 내가 원하는물건을 오랫동안 볼수 있었고 매장직원이 있어 여러가지 물어볼수도 있었구요 매장직원이 친절하셔서 저같은 애플에 대해서 잘모르는사람은 귀찮을수 있는데 물어보는것마다 추가설명까지 해서 알려주십니다.

ipad Pro (12.9) 스페이드그레이

금액대 보이시나요.. 진짜 기기는 너무이쁘고 나한테 정말 어울리게 생겼는데 잔고가.. 허락해주지않습니다 제가 원하는 모델은 아이패드 프로(12.9) 512GB 스페이드그레이 입니다!! 누가 선물해주세요ㅎ 이거 갖고싶습니다

한기기를 구매 할경우 30만원이상시 무이자24개월을 해준다고하니 조금 혹하기도합니다.

요즘 노트북과 스마트기기 판매량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요 수요는 엄청많은데 현재 중국공장이 가동이안되서 공급은 안되고.. 그래서 가격이 떨어질생각을 안하네요 아이폰도 마찬가지겠죠??
노트북 같은경우 선결제하면 노트북은 예약할수있으나 아이펜슬은 직원마져도 언제들어올지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선결제는 못하고 선착순으로 판매한다고합니다 주변에서도 아이펜슬 구하는사람이 많던데 엄청좋은가봐요ㅎ(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ㅜ)

그리고 제가 요즘 눈여겨 보고있는 애플워치ㅎ 언젠가는 구매하겠죠? 애플워치7~8 시리즈나올때 저는 3끼고 다닐꺼같은데ㅋ 애플워치3이 가장가성비 좋다는말이 있던데 진짜인가요? 입문용으로만이라도 저렴한거 없을까

얼마전 저도 큰 마음먹고 아이폰11Pro 256gb 구매를 했는데 여기는 물량이있네요?? 수소문끝에 어렵게 구한 스페이드 그레이 색상이였는데 무언가 허탈한느낌...

집에 흰색 전기선은 아마 다 애플선이라서 이쪽칸은 눈길이 가지않습니다

직원1분만 계셔서 그런지 문은 다 잠겨져있습니다 물어보니 도난이 많아서 케이스선택 후 직원에게 문의하면 열어주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케이스착용 및 재질 확인도 가능하다고하니 큰소리로 직원을 부르세요!!

여기서 이것저것물어보고 둘러보고 또 둘러보고 하니깐 1~2시간은 금방가더라구요 아이쇼핑도 괜찮은것같습니다 제 마음속에는 여기 모든기기들이 다들어있어요 다음에도 자주 애용할것 같네요 사과농장 가꾸실려고 준비중 이신분들은 여기 추천드립니다 ㅎ 그리고 쿠팡에서도 무이자 할부로 저렴하게 구입할수도 있네요? 아이펜슬도 판매중이니 참고하세용~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coupa.ng/bOcor1

 

Apple 2020년 iPad Pro 12.9 4세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