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JEJU촌놈 일상생활

제주도 벚꽃 명소 녹산로 벚꽃 강력추천!! 본문

제주도

제주도 벚꽃 명소 녹산로 벚꽃 강력추천!!

도리토리도토리 2020. 4. 3. 17:19

안녕하세요 도리토리도토리입니다
제주도에 봄 이 찾아왔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활동이 줄어든 만큼 그동안에 소개를 못해드린것 같아 시간을 쪼개어서 다녀왔습니다 4월 중순에는 아무래도 벚꽃이 지다보니 막차를 탄 느낌으로 급하게 출발해야 했습니다 구독자님 중 벚꽃사진을 많이 포스팅하시는분의 영향이 조금 포함되어 있기도합니다 ㅎㅎ

여기는 유채꽃과 벚꽃이 함께 피어나는 가시리 녹산로 거리 입니다 가시리마을 방문하기전 이길을 지나가야 하고 가는길 대략10분~15분 10km정도 양쪽으로 피어나있습니다 중간중간 차를 정차할수있는 갓길이 있어 주차 하셔서 사진을 찍는분들도 많이 찾아볼수 있고 코로나로인해 내리기 꺼려하시는분들은 차량안에서 동영상촬영 및 사진촬영을 하시더라구요.

네비로 목적지는 '정석 비행장'이라고 검색하시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총10km구간중 정석비행장이 가운데 위치쯤있기때문에 어디서 출발하셔도 충분히 다 보실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비행장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하늘에 비행기도 많이 지나가는듯한 느낌?? 아닌가..?? 그리고 배가 조금 출출하면 가는길 중간중간 옥수수,쥐포구이 등 먹거리도 팔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첫입구시점과 마지막지점에는 사람이 많이 몰릴수가 있어 사람이없는 곳에서 사진을 찍으시는분들은 조금안쪽으로 더 들어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게서 제주도 봄 구경을 하기위해 벌서 많이다녀갔지만 요즘은 축제가 취소된만큼 사람들의 발길이 조금 줄어들고 있는게 눈으로 확 보입니다

얼마전 비바람이 강하게 분적이 있어서 많이 남아있지는 않았으나 그래도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다만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쉬웠습니다 다행이 촬영하는 날에 날씨가 너무 맑아서 배경도 좋았습니다 인생샷건지기 엄청 좋은장소니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서행으로 주행하면서 동영상촬영을 할 경우 뒷차량이 답답해 할수있으니 뒷차량생각해서 배려 하시면서 이용해주세요 동영상을 제대로 찍고싶었지만 차량이 많이지나다녀서 만족할수있는 촬영은 못했습니다 작년에는 아마 차량은 못들어왔던것 같은데 코로나로인해서 차량이 이동가능해졌는지..?? 아무튼 지나가는 차량이 드문드문 있습니다.

대충찍어도 잘 나오는 사진에 조금 만족??ㅎ 날씨도 맑아서 엄청 좋았고 중간쯤 오다보니 사람들도 별로 없어 나혼자 이공간을 빌린느낌??ㅎㅎ 친구/가족 여행차 이곳을 방문해도 좋을것 같고 여자친구/남자친구랑 같이 방문해서 데이트코스로 이용하면 더더욱 좋을것 같아요.

 


제주도에서는 너무 흔해서 쳐다도 안보는 말이에요 제주도 처음왔을때 차타고 이동할때마다 말이 보여서 굉장히 신기했었는데.. 이제는 동네 강아지취급 해버렸네요^^ 이제 조금만 지나면 제주도의 봄도 지나가고 여름이 다가올텐데 올해봄은 코로나가 다 말아먹었네요.. 벚꽃축제 많이 포스팅할려고 했지만 너무 아쉽습니다 아직 산방산유채꽃도 소개해드려야 하는데... 내년에는 꼭..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그리고 다음방문도 개화시기에 맞춰서 3월초중순에 방문해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