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JEJU촌놈 일상생활

착한마녀김밥 제주도 서귀포 성산읍 김밥집 본문

제주도

착한마녀김밥 제주도 서귀포 성산읍 김밥집

도리토리도토리 2020. 3. 31. 22:45

안녕하세요 도리토리도토리입니다^^
제주에 비 바람이 그치고 오랜만에 맑은하늘이 돌아왔으나!! 내일(4.1) 또.. 비가온다고 합니다 제주여행 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그래도 오전에만 온다고하니 숙소에서 푹쉬시고 오후부터 바짝 여행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항상 여행하실때는 마스크필수 증상이 있을경우 진료소방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럼 본론으로 소개들어가겠습니다!!

한적한 제주 시골동네

오늘은 가볍게 김밥천국보다 괜찮고 분식전문점 보다는 낮은 가성비 괜찮은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끔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고 싶을때,숙소에서 멀리가지 않고 주변에서 해결하고 싶을때 좋은곳입니다 위치는 성산일출봉에서 차량으로 5분거리 일몰 유명 관광지 광치기해변에서 걸어서 7~10분 정도에 있어 가까운편입이고 고성리제주은행 버스정류장앞에 있습니다.

성산일출봉에서 고성오일시장방면 도로에 지나가다보면 노란색건물이 있습니다 주변에 초등학교가 위치해서 그런가 노란색으로 햇병아리 스타일처럼 이쁘게 꾸미셧습니다 제주도 성산이란 곳이 워낙 제주시 서귀포시 에 비해 아직 발전이 덜된 곳이라 주변에 옛날간판집 가게가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이집은 나름 괜춘했습니다.
내후년(?)정도면 제2공항이 들어서면 아마 달라질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주민반대가 심하기도해서 정확한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필자 생각은 양쪽의 입장이 너무나도 이해가 가서 누구의입장도 반대할수가없습니다... 

주차는 길가에 하실경우 점심시간 이외에 단속될 수 있으니 시간 꼭 참고하셔서 주차 하셔야합니다 가게에서 근방 주차장이 있으니 꼭 길가에 말고 골목길이나 주변단속지역 이외에 주차하셔야합니다 테이크아웃으로 인해서 잠시주차는 괜찮다고하나 그 외에는 벌금이 어마어마하게 나올수 있으니 꼭꼭 참고하세요.

풀테이블이라고 가정했을경우 대략20명 정도 식사가 가능한곳이며내부인테리어도 되게 깔금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점심시간이 끝나고 난뒤 라서 그런지 사장님과 주방직원분께서도 위생에 철처히 마스크 및 모자착용을 하셧고 친절히 저를 응대해주셧습니다.

만약 구름이 많은 날씨였더라면 사진을 찍지않았을것 같은밖 안에서 바라본 도로 뷰 풍경 코로나19로 인해서 그런가 이동하는 차량이 별로없었습니다 이제 도민분들도 집 밖으로 잘 안오나봅니다..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되게 관심이 많으신것 같아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자색고구마도 키우시고 너무 많아서 이름을 기억 못할정도 많은종들을 다양하게 가꾸고 계셧습니다 제가 들어오기전까지도 ㅎ

가게가 조금 오래된것 같기도 했어요 주변주변 자세히 살펴보면 지울수없는 흑적들이 곳곳에 남아있더라구요 아마 여기서 오래영업 하신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옛날의감성을 자극하는 묵은티(?)흔적 이 있는곳이 더 끌리는 부분도 사실

보통 여기들 오시면 다양한 김밥종류랑 쫄면을 많이 드신다고합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강력추천으로 양푼이비빔밥을 추천하셧지만 저는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기위해 다른메뉴를 선택했습니다ㅎㅎ 사장님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먹으로올께요!! 사장님께서 양푼이비빔밥 이랑 쫄면에 대해서 강한자부심이 있으셧습니다 전국맛집에 기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실인지 아닌지는 사장님만 알고계십니다.

김밥안의 재료는 당근 오이 계란 적색단무지 맛살 오뎅 이 들어갑니다 오이를 싫어하시는분이 있다면 사전에 말해주시면 아마 빼 주시지 않을까요?? 한줄에 큼직큼직 하게 나와서 수량은9개정도??


제가 선택한 메뉴는 남이끓여주는 떡만두라면(\5,000) , 제일저렴한 착한김밥1줄(\2,500)원 을 투자했습니다 제주도의 물가에 비해서는 가격면은 합격입니다 사장님의 추천한 것을 먹을려고 했지만 컵라면 보단 끓여먹는 라면이 너무 먹고싶었기에 간단식사 \7,500원을 투자했습니다 생각보다 만두 양과 떡 양이 많이 있었고 국물도 딱 내가원하는 맛이였습니다 인스턴트 좋하는 맛 하지만!! 김밥은...생략하겠습니다 참치김밥을 먹을껄 그랬나??ㅎ
최종평가는 ★★★★★만점에서 ★★★.5개 물론 제가먹은 메뉴에대해 필자의 입맛기준으로 판단한 내용이니 참고만 하시면될것 같습니다! 저보다 먼저 방문하셔서 양푼이비빔밥이나 쫄면 드신분있으면 댓글 꼭남겨주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정부생계지원금이니 긴급재난지원금이니 상세내용 찾아보시랴 바쁘실텐데 다들 힘내셔서 코로나19가 끝나면 다들 좋은일 있기를 바래봅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상호 :제주마녀김밥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313-14
전화번호 : 064-782-7712
영업시간 : 07:00 ~ 20:00
휴무 : 일요일
주차 : 근처 골목길 or 점심시간은 갓길주차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