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JEJU촌놈 일상생활

제주도 마농치킨 본점 올레시장 / 성산점 방문후기 본문

제주도

제주도 마농치킨 본점 올레시장 / 성산점 방문후기

도리토리도토리 2020. 3. 29. 00:01

안녕하세요 도리토리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여행 후 숙소에서 치맥하기 좋은 제주도 마농치킨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여행객들의 밤은 치맥으로 마무리 하죠 맥주와 어울리는 음식 중 치킨만큼 어울리는 음식이 잘 없죠~ 본격적으로 마농치킨에 설명드리겠습니다.

마농치킨?? 마농은 제주도 방언으로 마늘이라는 뜻입니다 마늘과 치킨의 조합은시중에서 잘 찾아보기 힘든 조합이기도 합니다 메뉴는 단 한가지 마농치킨 하나이며 양념치킨은 없고 오로지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뼈가 있긴 있으나 거의 순살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제주도 마농치킨 5호점

제가 방문한 마농치킨 위치는 제주도 성산에 있는 5호점입니다 성산일출봉에서 도보5분거리 차량1분거리에 있습니다 마농치킨 2호점과 달리 배달은 안됩니다.. 하지만 시간은 몇시까지 찾아가신다고 하면 정확하게 맞춰 만들어주십니다 마농치킨(1호점 ~3호점 , 5호점)점포는 총4곳 입니다 마농치킨 점포 모두 가족들이 운영한다고 합니다 가족이 아닌사람은 한곳도 없다고하네요

성산일출봉 방향 일반통행길로 진입하셔야 나옵니다

조금 주제와 달리 한마디만 추가하면 제주도에서는 렌트카가 많아 조금 조심해야됩니다 운전면허증만 있으면 렌트가 가능하기때문에 초보운전들이 많이 있어 무섭습니다.. 일반통행인데 반대편에서 들어와서 클락션을 울리면 속이 답답한마음입니다 이글을 보는 여러분들은 그러지 말아주세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면 마농치킨은 유명인사도 많이 다녀간것 같았습니다 사진을 보아하니 유투버 벤쯔도 다녀갔었네요 방문한곳은 아마 본점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요미식회도 나왔다고 하니 뭔가 보증이있다고 해야할까?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마늘통닭의 원조 중앙통닭에서 특허출원을 받아 마농치킨으로 상호변경을 했다고 합니다 원조 마농치킨집은 간판에 중앙통닭 마크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올레시장근처에는 비슷한 상호가 많습니다.

마농치킨 5호점 사장님들

가게내부는 정말 작습니다 홀,배달 따로없기때문에 저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100% 포장을 많이 해가셧습니다 닭을 튀기다가도 전화벨이 계속 울리는걸로 보아 맛집은 맛집인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조금 이른시간 찾아가서 웨이팅은 없었고현금으로 결제하면 양념소스 OR 무우 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이부분도 참고하세요!!
사전에 다른 마농치킨 후기를 찾아보던 중 매우 불친절하다는 후기가 여럿보였습니다 하지만 여기계시는 사장님들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셧고 서비스로 음료수 와 양념소스도 한개 받았습니다. 사장님 정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반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치킨 포장방법을 보면 정말 허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머 포장이 예쁘다고 해서 맛있는것도 아닌데 머 중요하겠습니까 맛만 있으면 장땡인데 ㅎ

집에서 봉지를 여는 순간 특유의 마늘의 향기가 입맛을 돋구게 했습니다 사장님께서 "포장하고 가실때 냄새가 나더라도 묶어서 가지마세요 만약 묶고 갈 경우 눅눅해져서 치킨 맛이 매우 떨어져요" 라는 말을 듣고 묶지 않았습니다 어디 맛집을 가더라도 사장님 말을 잘들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마농치킨 후기 ★★★★ 바삭하지는 않고 촉촉하게 부드러운맛 입니다 만약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시는분들 에게는 비추하고싶습니다 그리고 뼈가 중간에 씹힐수도 있어 아이들이 먹기에 조금 조심스러울것 같기도 하지만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습니다 같이 튀긴 마늘이 있어 같이 먹으면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하지만 와~ 정말 맛있다 그런정도는 아니니 기대하고 드시면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한번쯤 육지에서 먹어보지 못한 마농치킨과 함께 맥주를 먹으면서 제주도여행을 즐기시는 것은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